바이낸스 가입

바이낸스 가입할 때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바이낸스 가입코드와 바이낸스 한국어 이용하는 법, 바이낸스 인증받고 사용법 등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에서는 암호화폐 투자 방식이 한정적입니다. 거의 현물 거래만 가능해요. 선물 거래, 마진 거래, 스테이킹, 디파이 등 다양한 거래를 하려면 해외 거래소 하나는 반드시 이용하시길 추천합니다. 그 중에서도 전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를 이용하시면 안전한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코드

거래 수수료 할인받기

처음 가입할 때 다음의 코드를 넣으면 최대의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사이트

코드 : 516650605

가입시 코드를 넣으면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코드

바이낸스 한국어

바이낸스는 전세계 탑 거래소입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유동성이 풍부해서 거래가 원활합니다. 9천만 이상이 이용하고 있음에도 시스템과 보안에 전혀 문제가 없는 안전한 거래소이기도 합니다. 또 국내 거래소와 다른 해외 거래소에 비교했을 때 아주 저렴한 수수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바이낸스 한국어는 서비스가 더이상 지원되지 않고 있습니다. 2021년부터 시행된 특금법 때문인데요. 바이낸스에서 한국어를 지원해주게 되면 한국 법의 규제에 따라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바이낸스에서도 한국어 서비스 지원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브라우저의 번역 기능을 이용해 PC와 모바일에서 어렵지 않게 바이낸스 거래를 이용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또 코인 거래 특성상 언어가 많이 필요하지 않고, 바이낸스 어플은 이용하기 편리하게 UI가 디자인 되어 있으니 어플로도 큰 어려움 없이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의 영어가 불편하시다면 PC와 모바일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세요. 번역 기능이 잘 되어 있어 편하게 거래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인증

위의 링크를 통해 수수료 할인 받고 바이낸스 가입을 완료하셨다면 바이낸스 인증 과정이 남아있습니다. 가입부터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가입은 이메일이나 휴대폰 번호로 가능합니다. 해외 거래소 가입시에는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이용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로그인과 입출금 등 인증 받을 일이 많으니 애플이나 구글 계정으로 가입하시는 것보다 메일을 입력하여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패스워드는 자산과 관련된 것이니 보안이 철저하도록 정해 주세요. 

그리고 이어져 나오는 퍼즐을 딱 맞게 슬라이드 해줍니다. 그 후 이메일로 전송 된 인증 코드를 넣어주고, 2단계 인증을 위해서 휴대폰 인증 코드를 넣어 주세요. 여기까지 하면 1차 가입이 완료됩니다. 하지만 KYC 인증을 거쳐야만 자산 입출금과 거래가 원활하니 바이낸스 가입에서 인증까지 함께 마무리 해주세요. ‘Verify Now’를 눌러주시면 인증이 시작됩니다. 

먼저 신분증을 준비해 주세요.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모두 가능합니다. 촬영해서 올리는 과정이 있기 때문에 여기부터는 PC보다 모바일로 작업하시는 것이 편하실 거에요. 퍼스트 네임에는 이름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라스트 네임에는 성을 입력해 줍니다. 한글로 입력해 주세요. 트래블 룰 때문에 주로 이용하시는 한국 거래소의 이름과 동일하게 해 주세요. 그리고 생년월일과 주소를 넣어줍니다. 주소는 네이버에서 영문 주소 변환을 통해 영어 주소를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주소는 아주 정확하게 하진 않으셔도 됩니다. 

그 후 신분증의 앞면과 뒷면을 촬영해 주세요. 미리 촬영해 둔 사진이 아니라 새롭게 직접 찍은 사진을 넣어 주세요. 빛 번짐 등 때문에 글자가 잘 안보이거나 사진이 잘 안보이면 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빛 번짐 없이 촬영해 주세요. 빛이 번지지 않는 곳을 찾기 어려우면 약간 기울여서 찍으면 빛 번짐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은 얼굴 인증 과정입니다. 셀카를 촬영해 올려 주세요. 이 과정까지 마무리 되었다면 ‘under review’라고 뜹니다. 검토중이라는 뜻이에요. 지금까지의 과정에 이상이 없다면 몇 시간 이내, 길게는 24시간 이내에 인증이 완료되실 거에요. 

바이낸스 인증

바이낸스 사용법

 바이낸스 가입과 인증을 모두 마무리 하였다면 바이낸스 거래소로 입금을 진행해 주세요. 바이낸스는 원화와 한국어 지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거래소로 직접 입금이 불가하고, 코인을 전송하는 방식으로 해야 합니다. 주로 이용하시는 한국 거래소에서 전송용 코인을 매수하셔서 바이낸스로 전송해 주세요. 전송용 코인은 수수료가 저렴하고 속도가 빠른 리플이나 트론을 주로 이용하게 됩니다. 다른 코인을 이용할 경우 전송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자산을 입금했다면 선물 거래와 마진 거래를 하기 위한 퀴즈를 풀어 주세요. 현물 거래만 진행하실 분은 이 과정은 패스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선물 거래와 마진 거래를 하시려면 퀴즈를 풀어서 통과해야 합니다. 혹시나 이 과정에서 탈락할까 걱정하시지는 않아도 됩니다. 왜냐하면 틀려도 맞출 수 있는 기회를 계속 주기 때문이에요. 퀴즈를 풀어야 할 정도로 선물 거래와 마진 거래는 위험할 수 있으니 주의해서 거래를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바이낸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보조지표 들을 차트에 설정해 주세요. 본인이 주로 이용하는 보조 지표를 차트에 잘 설정하면 보다 성공적인 투자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포지션을 설정하여 선물 거래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사용법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